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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묻는 질문
카드결재(이니시스)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결제오류시 플러그인 오류 자동복구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정상적인 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확인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주문내용을 수정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마감시간 전에는 취소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단, 주문 마감시간 이후라면 고객센터(1599-668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만 주문이 가능하나요?

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 하실 수 있도록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회원가입시 적용되는 즉시 할인 쿠폰, 적립금, 추가 할인금액, 이벤트 할인등은 적용되지 않으므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회원가입을 권유해 드립니다. 

사업자의 경우 회원 가입시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면 현금결제 후 계산서 자동 발행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599-668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결제, 무통장 입금 두가지 방식이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 및 할인 쿠폰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주문도 가능하나요?
전화 주문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주문시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354-145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도와 드리겠습니다.

 

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세금)계산서는 회원 가입시 입력된 사업자 정보로 자동 발행되며, 배송 완료건에 대해서 배송월 중에 일괄 발행 됩니다.

단, 회원 가입정보로 자동 발행 되므로 정보를 잘못 입력하여 계산서 발행이 누락되실 수 있으니 신중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 부득이한 사유로 (세금)계산서 정보를 수정해야 할 경우 발행 전에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물류배송은 어떤식으로 되나요?

당일 오전 8시 주문(입금)완료건을 익일 오전 중에 배송해 드립니다.

 

당사 출고는, 택배와 물류 두가지 방식이며, 물류 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은 택배로 발송 됩니다.

 

물류 배송은 CJ대한통운 3자 배송으로 이루어져, 배송일 오전 배송 스케쥴에 따라 유동적으로 배송되며, 사업장 오픈전인 경우 가게 앞에 무인 적재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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